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식품 알아두기

맛,건강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식품 알아두기

소머즈1927 2021. 4. 28. 07:43

더보기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식품 알아두기

요즘 건강을 엄청 신경쓰며 걷기도 열심히 하고 식단도 신경쓰고 있는데

방귀가 진짜 과할 정도로 많이 나와요..

탁히 최근에 건강검진도 하고 겉도 속도 괜찮다고 판단했는데.

뭐지 과해도 너무 과해서 덜컥 겁이 나기까지..

그래서 찾아보니 원인을 충분히 알 수 잇었고 다행히 제가 몸에 이상이 있는건 아니여서 안심쓰~~~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는 물론, 여러가지 원인이 잇을 수 있겠지만 

큰 질병이 없는 상태에서의 원인은 바로

방귀는 음식을 섭취 한 후에 대장의 세균들이 만들어내는 메탄, 수소, 탄산가스 와 공기가 섞여서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러니까 방귀를 자주 나오게 하는 음식,식품 섭취를 원인으로 들 수 있죠

몸에 문제가 있지 않은 경우의 잦은 방귀는 괜찮다고 하지만,

아무때나 사람들 잇을때 터져 나오니 ㅋㅋㅋ 민망하죠

병원을 가볼까도 생각했는데

식품을 찾아보니까 이유가 분명해졌어요~~

더보기

가스를 유발 하는 식품 : 양배추, 콩, 양파, 브로콜리

냄새 유발 : 달걀, 생선, 마늘, 양파, 무, 맵짠 음식

불완전 소화식품 : 양배추, 샐러리. 견과류, 코코넛, 옥수수, 말린 과일, 피망,팝콘 등이 있읍니다

여기서 ㅋㅋㅋ

제가 매일 먹는 음식 >> 양배추, 콩, 마늘,양파,견과류

그리고 심지어 팝콘을 엄청 튀겨 먹읍니다

완전 방구쟁이 일 수밖에 

다들 방귀 무서우시면 위의 음식들 식품 알아보시고 피하시길 ㅋㅋ

그래도 건강생각해서 마늘 양파는 자주 먹어야 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