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나무가 주가 상승 전망 [20220114]

소머즈1927 2022. 1. 14. 12:04

더보기

카메라 관련주 나무가 주가 상승 전망 [20220114]

오늘 카메라 관련주들이 대세는 대세네요

나무가 라는 종목도 지금 6% 이상 상승세를 타고 있네요~~

흐름 좋으다. 그렇지만 아쉽게도 지금 들어가기에 월봉이 꽤 가파르네요

물론 제가 시드머니도 없구요.현재 비케이탑스에 몰빵 중이라서요~

몇일째 고군분투 중입니다..

지난주까지만해도 잘됐는데 요즘 주식시장처럼 제 주식 계좌도 흐름이 좋진 않습니다만,

<주가>

나무가라는 종목은 카메라 관련주 이면서, 로봇, 메타버스 ,재택근무 관련주이기도 합니다.

전문가의 분석에 의하면 2022년에도 이어지는 구조적 성장이 눈이 띌것이며, 나무가 STEREO 및 Direct ToF 기술 등 3D 

센싱 카메라 기술에 경쟁력을 장착하고 있다는점에 주목 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통하여 기존 모바일에서 벗어나

다양한 산업군으로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2021년 매출액 : 5,235 억원 , 영업이익 : 233 억원

설립일 : 2004년 10월 14일

상장일 : 2015년 11월 12일

주요품목 항목 : 전자부품 (스마트폰 카메라모듈, 노트북 /카메라모듈), 통신장비, 컴퓨터주변장치 제조, 도소매

 

오디오 무선 모듈 및 휴대폰 그리고 노트북용 카메라 모듈에 생산 및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삼성전자와 엘지전자가 생산하는 대부분에 노트북에 나무가의 카메라 모듈을 탑재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개발에 성공한 뒤 삼성전자에 납품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보여지는데요 ..최근 주가 그래프가 꽤 상승을 해서 합류하기가 좀 그러네요 

글로벌 기업과 3D 카메라 모듈 공동개발에 성공하였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TV HMD, CCTV, 무인항공기 등으로 

활용을 위해서 양산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전방 스마트폰 산업에출하량 증가에 따른 관련 검사장비의 수주 호조와 같이

고객사의 다 변화 등으로 매출 규모는 전년동기 대비 크게 확대 하였으며,

큰폭에 매출 증가에 힘입어 원가 및 판관비 부담이 완화되면서 영업이익률 전년동기대비 크게 상승하였고,

채무면제이익 감소 등에도 순이익률 크게 상승 하였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