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0525 시간외 상한가 종목 케이엔더블유 csa코스믹 에스와이 주가 지켜볼것

안녕하세요. 분주한 금요일 아침이 시작되었네요. 저는 오늘 다른날보다 좀 더 일찍 일어나서 정보를 수집해보려고 컴터에 앉았다가 20230525 저녁  시간외 급등주들을 기록해보려고 포스팅 중입니다.

순위대로 1, 케이엔더블유 2, csa코스믹 3. 에스와이 를 주로 다뤄보려고 합니다. 그 다음순위대로는 삼성제약, 웰바이오텍, BGF에코머티리얼즈, 육일씨엔에쓰, 지에스이, 상신이디피, 한컴라이프케어 등이 있습니다.

지에스이는 요즘 계속 검색 종목에 뜨기때문에 관심을 갖고 있긴 하나, 최근 몇일 매수한 기억이 있기도 하네요. 저는 단타쟁이니까요. 먼저 케이엔더블유 어제  장중에는 3%대까지 상승하였으며, 종가는 1%대로 마감하였어요. 그런데 주가 그래프의 흐름이 요즘  슬슬 우상향 중이긴 해요. 오늘 그 우상향 중인 그래프에 정점을 찍을지 궁금해져오는데요.

케이엔더블유 주가>>>

케이엔더블유 기업소식이 어제 있었는데요. BGF에코미터리얼즈가 기능성 소재.특수가스 소재의 전문 업체인 케이엔더블유를 인수 하면서 사업확자에 나섰다는 소식에, BGF에코미터리얼즈도 같이 시간외 상승을 보여주었다는 군요

 csa코스믹 주가>>>

홈캐스트가 화장품 제조  판매업체인 씨에스에이코스믹의 주식 1307만 7593주를 150억원에 취득 한다는 공시가 어제 있었으며, 주식 취득 이후에 홈캐스트의 씨에스에이코스믹 지분율은 24.9%가 된다고 하며. 주식 취득 예정날은 7월 12일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늦은 오후에 유상증자 소식 있었구요. 오늘 좀 흐름 봐줄 만 하겠는데요. 그러나 이 어려운 주식이 어떤 날은 유상증자에 대한 소식이 있어도 오히려 역으로 주가가 하락 하는걸 봐서 무섭습니다. 하락을 해도 너무 해서 당한 적이 있어서리. 후덜덜 해요.

에스와이 주가>>>

에스와이는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중에 하나인데요. 지난 5월 23일 주가가 상한가를 가면서 다음날 그 다음날도 장중에는 11%대까지 가다가 종가에는 많이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어제도 하락으로 마감 하였는데요. 오늘은 기대해봐도 될까 싶은데요. 장초반에요, 아니면 1분 급증하다가 빠질 수도 있고 말이죠. 최근 몇일동안 그래프가 급등을 해서 그래도 오늘도 조심스럽습니다.

5월 23일 상승한 날의 소식입니다.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 수혜 기대감에 따라서 주가가 상승한것으로 보여진다고 하며, 최근에 기업에 대한 직접적인 소식은 딱히 없어보이네요. 이런 주식이 가장 깐깐하게 지켜봐야 할 종목이기도 해요.

에스와이  기업개요>>>

에스와이는 2000년 9월 29일 조립식 샌드위치패널 제조 및 판매목적으로 쌍용실업으로 설립되어 2003년 9월 29일 에스와이패널, 2019년 3월 27일 에스와이로 사명을 변경 하였습니다.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을 판매 제조하는 기업이며, 종속기업인 에스와이빌드는 칼라강판, 구조용 단열 패널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에스와이스틸텍은 데크플레이트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중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성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