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어제 상한가를 갔던 액토즈소프트가 오늘도 상한가를 갔네요.

장 시작하자마자 8%대로 시작하면서 바로 음봉을 보여주더니 그렇게 오전을 보내고 오후에 아주 날아올라서 결국 상한가를 가주었네요. 이런 종목이 내꺼면 찐으로 행복할텐데 말이죠. 

<<2023년 11월 9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1.CR홀딩스

2.액토즈소프트

3.에이디엠코리아

4.조선내화

아진엑스텍이 오늘 상한가를 갈 줄 알았는데. 늘 제가 예상하는 종목은 10%중반대로 마감하네요. 아쉽네요.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CR홀딩스 주가:: ~

최근 10월 31일이 주가가 최저가였던 날이네요. 5,940원 그리고 소폭 움직임 있다가 오늘 튕겨 올라간 날이구요.

기업에 대한 핫한 뉴스는 아직 없는듯 보입니다. 

CR홀딩스 기업개요:: ~

2023년 7월 28일에 인적분할 해서, 자회사와 투자회사 지분의 관리 및 신규 투자 등을 목적으로 해서 지주회사로 전환하고 CR홀딩스로 상호를 변경 하였습니다. 지주회사 전환을 통하여 각 사업 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경영위험을 분산 시키고 있으며 더욱 효율적인 의사 결정 구조를 구축 해서 실행력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지주회사 전환으로 기업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경영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2.액토즈소프트 주가:: ~

어제에 이어서 이틀째 상한가를 달린 종목입니다. 액토즈소프트 !!

대박이네요~

3.에이디엠코리아 주가::

에이디엠코리아 기업개요:: ~

에이디엠코리아는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제약회사, 바이오벤처 등에 임상시험과 관련한 전 영역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서비스 영역으로는 허가 목적의 임상시험으로서 전체 매출에 대략 70%에 달하며, 시판 후에 조사 (PMS)분야와 기타(개발, 허가, 컨설팅 분야)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DNA를 소재로 사용해서 피부 안으로 유효한 약물을 전달하는 나노마이크로 DNA 니들패치 기술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선내화 주가:: ~

 

조선내화 기업개요:: ~

조선내화는 2023년 7월 1일 CR홀딩스의 내화물 제조사업부문을 분할 해서 설립하였으며, 2023년 7월  28일에 상장 되었다고 합니다. 내화물은 고온에서 용해가 안되고 고열에 견디는 무기재료로서 고온의 열처리를 필요로 하는 공업 특히나 제철, 제강 등 중화학공업과 불가분의 관계인 기간 재료입니다. 내화물 제조업 사업 부문의 주요 품목으로 정형 제품 (N1-1), 부정형 제품(SK-34 몰탈), 기타 제품 (BT), MECHA 상품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