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할인 주문시간 ▼

정보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할인 주문시간 ▼

소머즈1927 2020. 9. 25. 17:54

오늘은 금요일 다음주는 추석이 있어요.. 벌써부터 설레이고 오늘만 마무리 하고 다음주는 월,화만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출근하면 되네요..^^ 다들 추석이라고 시골에 가시는 분도 계신가요?

추석에 꼭 비대면으로 추석인사 하고 시골은 내려가지 말라고 하는데.. 다들 개인적인 상황에 맞추어

움직이시겠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꼭 실천하시고 어딜 가시던 휴게소는 왠만하면 안 들리는걸로^^

 

 

 


네고왕에서  황광희가 나와 / 할인이벤트 진행한 반올림피자샵

어제(24일) 너무 많이 몰라서 홈페이지가 다운되었었대요 27,900 --> 14,900 

50%가 넘는 할인이엿네요..

충분히 다운될 만하네요  선착순, 갯수제한 등을 두면 당연히 그걸 구입하려고 달려들어 언제나

폭주 하게 되어 있죠~!!

저도 피자 완전 좋아라 하는데 피자,파스타 미리 알았더라면 저도 폭주하는데 동참했을텐데요 ㅋㅋ

어차피 구입못했겠네 제가 참을성이라이 많이 부족해서요

몇번 하고 안되면 빠른 포기..!!

이런것도 끈기와 인내가 잇어요 마우스든 자판이든 계속 두드려 대는데요

황광희효과 대박인데요..네고왕은 ? 소비자들의 의견을 황광희가 기업에 직접 전달하며  말 그대로

네고 되요? ㅋㅋ 

황광희의 거침없는 말빨로 딜을 잘 하죠...

 

 

 

황광희 귀여워요 놀면뭐하니에서 보면 가느다란 몸으로 열심히 하려고 의욕이 뿜뿜 넘치고..ㅋ

뼈때리는 말도 잘하면서 방송에 최적화? 되어 가고 있구 늘 보면 엄청 열심히 하더라구요..

 

현재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먼저 이런 창이 먼저 떠요!

판매채널 변경 긴급공지 >>

 

 

 

반올림피자샵 할인 주문은 위메프에서만 된다고 해요

네고왕 방송에 나간 이후로 사이트 폭주 곧 곧 매장에 주문이 가능한 수량은 있지만 동시에 몰리는 문제점 등등

여러 원활한 해결이 어려운 문제점이 계속 발생 하다보니.. 아무래도 오류도 발생고 주문은 하였으나

늦게 오거나,, 문제점이 많이 발생햇겠네요 ^^

반올림피자샵 주문방법과 판매기간 >>

위메프 를 통해 매일 오전 00시부터 30일 오후 23시 59분까지 하루 5000개씩 6일동안 판매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 )

판매상품은 ? >>

네고왕포텐피자 (13,900 원 -2500개 ) | 네고왕포텐세트 (14,900 원 -2500개)

1인당 1개만 주문 가능 하며, 유효기간은 90일, 전국 매장 사용 가능해요^

한마디로 반올림피자샵 피자를 구입 가능한 쿠폰을 사는거나 마찬가지네요 구입후 90일안에만 사용하면되요

 

 

 

 

 

 

저도 당연히 위메프가서 하나 주문했지요..

우리 동네에 반올림피자샵 매장이 있어요 ..나중에 먹고 싶을때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우리도 좋은게 지금 저렴한건 좋은데.. 바로 먹고 싶지 않은데 할인을 많이 하니까 살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구입하고 먹고 싶을때 주문하면 되니까 아주 우리도 유용하고 여러방향으로 윈윈이네요..^^

...오늘은 네고왕 7회차인데 황광희가 의류브랜드 네고를 도전한다고 해요

얼마나 재미난 입담으로 우리의 감정을 시원하게 간접 전달해줄지 기대되네요...

네고왕 시간 : 오늘 저녁 6시 30분이에요..기대감을 앉고 볼 준비 하자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