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림지주 삼천리 주가 회복중? 20230504

안녕하세요. 연휴 잘 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시간에는 최근 안 좋은 소식으로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던 종목 중에서 하림지주와 삼천리에 대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23년 5월 4일 하림지주의 주가 모습인데요.

연일 급락하며 무너진 주가 그래프 모습 무섭네요.  지난 5월 4일 전일 대비하여 0.11% 소폭으로 상승 하였으나,

이제 진짜 상승으로 흘러가게 될지 아무도 모르죠.

 

하림지주는 장중에는 2.77%까지 올라가기도 하였으나 종가는 0.11%로 마무리 하였네요. 장중에 지켜보던 분들은 오늘은 오를까 하고 기대감을 갖기도 하였을 듯 한데요.

하림지주의 기업개요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림지주의 지주회사로 그룹에 사업 포트폴리오 관리, 자회사들의 지속성상을 위한 전략 수립 및 비전 제시, M&A 를 통한 신사업 발굴, 투자 타당성 검토 등 사업의 최종 조정자 역할 및 윤리경영의 감돌자 역할을 수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주회사인 하람지주의를 비롯해서 핵심 자회사인 팬오션, 제일사료, 하림,선진, 팜스코, 엔에스쇼핑이 있다고 합니다.

곡물(해운), 축산(가금/양돈), 사료, 도축가공, 식품제조, 유통판매 등 식품의 가치 사슬을 통합 관리하고 있습니다. 

하림지주의 관련된  소식은 최근 주. 가조 작 이야기 뿐이네요.

기업실적을 보면 매출이 점점 좋아지고 있던 기업이네요. 그리고 주가 배당금도 있구요. 코로나 시기에는 어쩔수 없이 많이들 타격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점차적으로 매출, 영업이익  그리고 부채비율도 줄어들고 있는데 보이긴 합니다. 

하림지주를 이제 슬슬 주가를 담아도 될지, 누군가 정답을 말해주면 좋겠네요. 그러나 주식시장 경험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누구도 쉽게 믿어서는 안된다. 아시죠?

다음은 삼천리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

삼천리의 주가는  전일대비하여 3.09% 상승해서 조금더 희망적으로 보이긴 하네요. 장중에는 6%대까지 상승했었죠.그리고 또한 5월 4일 1분봉을 보면 오후 2시부터 우상향 그래프로 흘러가고 있기때문에 다가오는 월요일은 장초반에 조금 상승의 모습을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삼천리의 주가가 지난 4월 27일 29%이상 하락하며 나흘만에 주가가 70%이상 폭락하는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었죠.

하림지주, 삼천리 외에 선광도 주가가 0.30% 소폭 상승을 보여주었고, 그 외에 서울가스, 다우데이타, 세방은 소폭 하락으로 마무리 하였네요.

삼천리 기업개요>>>

삼천리의 연결 회사는 도시스가스 공급업, 발전, 자동차 판매, 플랜트, 집단 에너지, 해외호텔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데요.

주요 사업으로는 도시가스 부문 한국가스공사로부터 가스를 공급 받아서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도시가스 배관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삼천리는 발전 부문에서 경기 안산 시화 MTV( 멀티 테크노밸리)에 834MW급 LNG 복합화력발전을 착공하여 대규모 발전사업에 진출, 연간 매출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삼천리 소식 >>>

지난 4월 27일 뉴스 제목을 보면 삼천리 거래량 폭증, 하루에 거래량이 305만주였다고 하네요. 후덜덜 하네요.

과연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예의주시 해볼까요?

주말 잘 쉬시고 월요일부터 부자됩시다!!!!

굿밤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