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0608 상한가 종목 휴네시온, 석경에이티, 마녀공장 주가 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 맑음이였던 목요일이 장이 마감하였네요. 아. 일주일이 너무 짧네요 .휴!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앞서 제목과 같이 2023년 6월 8일 장중에 상한가를 가면서 마감한 종목들에 대하여 주가 그래프 그리고 어떤 소식으로 인하여 상승하였으며, 그 기업은 무엇을 하는 기업인지 등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광전자를 가지고 하루종일 매수,매도를 반복하였는데요. 오늘 마치  상을 갈 것처럼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더니 결국은 15%이상만 상승하고 20%아래로 가버렸네요. 아쉽다. 내일 아침 장 시작하자마자 한번 달려줘라!! 플리즈!!

제발 즐거운 금요일이 되길 간절히 바라면서. 자! 포스팅 시작!

휴네시온 주가

휴네시온은 주가가 아침, 장시작하자마자 무섭게 치고 올라왔었네요. 한동안 계속 잠잠하다가 무언가 다지기를 끝낸것처럼 오늘 날아올랐는데요. 2018년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망연계솔루션, 네트워크 접근제어, 트래픽 수집분석, 계정관리, 원격근무/클라우드/모바일 보안 등 각종 정보보안 솔루션을 개발해서 공급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주력 사업 부분은 정보보호 분야 중에 망연계솔루션 시장은 현재의 법적 환경 하에서 제도적 수혜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휴네시온이 개발한 보안 솔루션은 서버에 탑재해서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어서 원재료는 서버의 비중이 가장 높다고 하네요. 오늘 장중에 개인 순매수가 15789주라고 하네요.  휴네시온은 보안 그리고 재택근무 관련주 라고 합니다.

이런 종목을 9시 30분에 발견하면 진짜 행복하겠다. 소프트센도 25%넘었는데 왜 안 보이나 했더니 제가 설정을 주가가 1000원부터 뜨게 해놨네요. 저런~

찾아보니까 휴네시온의 기업에 대한 소식이 있지는 않네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휴네시온(290270)에 최근 주가 급등의 이유가 될만한 공시 대상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답하라고 8일 요구했다라는 소식뿐!

석경에이티 주가>>>

석경에이티도 마찬가지로 주가의 흐름이 휴네시온과 비슷하네요. 올! 계속 잠잠하게 횡보하다가 오늘 빵 터진 날이구요.

:::석경에이티 기업개요:::

덴탈 소재, 화장품 원료사업을 포함한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프린터 토너 소재, 플라스틱 필름용 소재를 포함한 전기전자소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며, 2000년 12월 석경화학에서 석경에이티로 법인 전환 하면서 설립하였고  석경화학에서 주로 다루었던 나노소재를 주력사업으로 연구개발 및 제조 그리고 판매를 개시하였다고 해요. 현재는 신기능을 발현 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소재를 포함하여, 네가지 사업부문을 중심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하네요.

석경에이티의 오늘의 주가가 상한가를 간 연유로 파악 되는 것은 아래 소식과 같이 2차전지 소재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는  증권가의 호평이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여진다고 하네요. 그럼 호평만 나오면 주가에 영향을 보인다는건 아니겠죠. 그만큼 2차전지가 요즘 핫하니까 기대감이 상승 하는것인거구요..^^

마녀공장 주가 

오늘의 3종목은 내일 진짜 예의주시해야겠어요. 위에 두 종목은 주가가 소폭으로 움직임이 있다가 오늘 날개를 펼친 종목이구요, 마녀공장은 오늘 상장한 종목이기에 내일 기대해볼 만하다는거?

마녀공장 기업개요

마녀공장의 명칭은 주식회사 마녀공장 이라고 표기 하며, 영문으로는  "Manyo Co.,Ltd."

라고 표기하며, 2012년 03월 02일에 설립한 기업입니다. 천연 유래 성분에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사로서 클렌징, 앰플, 에센스 및 기타 비건 화장품 등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마녀공장은 마녀공장, 아워비건과 같은 기초화장품 브랜드와 향 특화 브랜드인 '바닐라부티크' , 색조화장품 브랜드인 '노머시'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오늘  시간외 상승종목 상위권은 한국정보통신, 하인크코리아, KEC, 한국전자홀딩스, 와이엠, 슈어소프트테크, 이루온 , 에이텍모빌리티, 에스와이 등이 있습니다. 오늘 에스와이 장중에도 10%대까지 가면서 활발한 움직임이 보였습니다. 내일도 이쁘게 상승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