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얀센 백신 백만 명분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갑니다

1,400만 접종"

날이 너무 더워지고 있어서 저도 백신을 후딱 맞고 진짜

이 지겨운 마스크를 그만 하고 싶어지는 요즘인데요

오늘부터 백신 사전예약에 들어가지만,

나이 상관없이 다 가능한건 아니구요

우선 먼저 급한 연령대와 직업군들이 있을테니까요

사전예약 시작 시간 : 2021년 6월 1일 12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죠

우선 먼저 급한 연령대와 직업군들이 있을테니까요

사전예약 시작 시간 : 2021년 6월 1일 12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죠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으로 검색 하셔서

사전예약 기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60~74세 등) 6월 3일 (목)까지

얀센 백신(예비군, 민방위 등 ) : 6월 1일 (화) 0시부터

혹시 몰라서 사전예약하기

들어가 보았더니 해당기간내에 대상자가 아니라서

안된답니다..

그러니 지금 굳이 예약 들어가지 마셔요

위의 해당되는 경우가 아니시라면,

효능 /가격

얀센 백신은 내년 1분기에 임상 3상이 종료되고,

존슨앤드존슨의 제약 자회사인 얀센의 코로나19 백신은 아스트라제네카 제품과 마찬가지로 보관과 유통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백신은 2∼8℃에서 6개월 보관할 수 있다. 바이알(병) 개봉 후 30℃까지의 실온에서 6시간 안에 사용하거나 냉장 보관은 48시간까지 가능해 기존 유통체계로 감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 2회 접종이 기본인데

얀센의 코로나19 백신은 우리 정부가 들여오겠다고 밝힌 4개사 백신중 유일하게 팬더믹 상황에서는 1회 접종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을 10달러(약 1만900원) 정도로 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읍니다.

사실은 백신에 대한 무성한 소문이 많습니다.

미국이 버린 백신이라는 등

화이자, 모더나 백신은 90% 넘고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백신 효과는 60% 수준이라는 주장은, 임상시험 결과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걸 단순 비교해 백신의 우열을 가르는 건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는 게 전문가 의견입니다.

관련주

관련주로는 우선

존슨앤드존슨의 제약 자회사인

얀센이기때문에

존슨앤드존슨 관련주로

알아보게 되면은,

유한양행, 인콘, 티앤알바이오랩 등이 있읍니다

유한양행

1926년 설립되었으며 의약품, 화학약품, 공업약품, 수의약품, 생활용품 등의 제조 및 매매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음.

약품사업부문의 주요 품목으로는 B형간염치료제 비리어드 외에도 트라젠타, 트윈스타, 아토르바, 프리베나, 삐콤씨 액티브 등이 있음.

생활건강사업부문 주요 품목은 유한락스, 칫솔, 치약, 살충제, 표백제 등이 있으며 해외사업부문은 유한화학에서 생산된 원료의약품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음.

소식 :

유한 백수오 로얄의 주원료인 백수오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국내 최초로 인정받았다. 에스트로겐으로 인한 부작용에서도 안전하다. 백수오에서 추출한 복합추출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원료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유한 백수오 로얄은 백수오 성분뿐 아니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B2,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8가지 복합성분 조합으로 이뤄졌다

<< 주가 >>

인콘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를 영위하고 있는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국내 선두기업임.

2017년 국내 최초 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VMS 기업에서 IoT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음.

매출구성은 ITC사업부문의 영상장비 등 60.15%, ITC사업부문의 영상솔루션 등 39.32%, 기타 0.53% 등으로 이루어짐.

인콘(083640)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9억5155만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05억2112만원으로 64.2% 증가했다. 당기순손실은 39억9722만원으로 전년(197억670만원) 대비 적자가 축소됐다.

<< 주가 >>

티앤알바이오팹

2013년 조직공학을 이용한 인간 장기 및 생물학적 제제의 제조, 판매, 연구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음.

3D 프린팅 기술을 통한 생물학적 제제, 생분해성 인공지지체, 3D 바이오 프린팅시스템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임.

엠트리케어의 써모케어(피부적외선, 귀적외선) 사업부문의 제조 및 서비스에 관련된 물적 설비 일체와 허가와 관련된 권리 일체를 양수하여 비접촉식 디지털 온도계 신규 사업을 진행함

화이자, 모더나 백신은 90% 넘고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백신 효과는 60% 수준이라는 주장은, 임상시험 결과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걸 단순 비교해 백신의 우열을 가르는 건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는 게 전문가 의견입니다.

미국·유럽·일본 특허 출원티앤알바이오팹은 바이오프린팅에 적용되는 '삼차원 프린팅용 잉크를 공급하는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삼차원 프린팅 방법'에 대한 중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

두 가지 이상의 세포를 포함하는 복합조직의 정밀한 양상(패턴)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다. 잉크를 수용부(시린지) 내부에 미리 3차원 형상으로 구현한 뒤 공압을 이용해서 조형판에 다시 출력한다.

회사에 따르면 이 기술을 활용하면 다종 잉크의 개수에 비례해 토출되는 재료의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기존 기술보다 더욱 정밀한 출력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 주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