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전망 호재 그리고 시세 궁금해.

카테고리 없음

도지코인 전망 호재 그리고 시세 궁금해.

소머즈1927 2021. 4. 6. 07:25
더보기

도지코인 전망 호재 그리고 시세 궁금해.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코인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생각이면서

차츰 차츰 공부하며 저도 들어가 보려고요..사실은 막 사고 싶은 생각이 벌떡벌떡 일어나지만,

오래전에 주식으로 아주 인생 종칠뻔 한적이 있어서,,이제는 급하게 서두리지 않고

공부하며 차근차근 접근하기로 결심을 했기때문에

어제 밤사이도 비트코인은 크게 상승하였는데요..비트코인 있는사람 좋겠다 ㅋ

도지코인도 전일 대비 현재 6.8#% 상승,,올~~

최근 만우절 날  머스크의 트윗글 한줄덕에..도지코인이 32%  껑충 수직 상승을 했던 그날,,~~

대단해요..진짜 지난번 해시태크 비트코인도 그렇고

머스크의 능력은 대단하네요.ㅠ.ㅠ 부럽다

도지코인의 전망,호재,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 포스팅인데요

도지코인의 시세는 위의 이미지 보시면 나와 있죠~~

전망에 대해서도 저도 궁금했는데 우선은 대단한 영향력이 있는 일론머스크가 언급하는거 보면

전망이 괜츈?

 


도지코인의 시작 그리고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기

도지코인은 2013년 12월 6일 IBM출신의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코인인데요

그 당시에 유행하던 인터넷 밈인 시바견을 차용해서 만든 코인이라고 해요~

생각보다 만들어진지가 은근 시간이 흘렀네요~ 저는 올해 2021년에 알게되었는데 ㅋㅋ

그 당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등 여러 코인들이 만들어지는 시기였으며,

이에 장난 삼아서 그냥 3시간만에 만든 코인이 바로 도지코인이라고 하죠

어떤 특별한 개발목적도,운영주체도 없는 코인이 이렇게 지금은 대박난 코인이라니..

현재 시세는 개당 77원 정도인 아주 낮은 가격이에요~ 그래서 사용자들끼는 도지코인을 서로 선물을 하기도 하면서

감사표시할때 진짜 이모티콘 보다 완전 싸죠~~


도지코인의 시가총액 

2021년 3월 기준 7.5조원

저도 도지코인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 일론머스크가 관심이 많아서 좋네요 ㅋㅋ

일론머스크가 시바견을 좋아해서의 연결고리로 도지코인을 좋아한다고 하죠..

이만하면 호재인가요?

제가 천천히 공부하며 관심을 두고 있는 도지코인 조만간 돈 좀 벌면 사야지 ㅋㅋ

이상 도지코인에 대한 전망 , 호재 그리고 시세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 알아보았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