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황사 대장주 관련주 궁금하면?

카테고리 없음

미세먼지,황사 대장주 관련주 궁금하면?

소머즈1927 2021. 4. 3. 13:44

미세먼지 대장주 관련주 궁금하면?

요즘 미세먼지 , 황사 장난아니에요

저는 바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요즘 늘 눈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황사나 미세먼지는 생각도 안해봤어요..그런데 어제 뉴스를 보니까

황사때문에 눈이 충혈되고 눈질환이 늘었다고 해요..

황사나 미세먼지도 오래 마시게 되면 ..폐도 안 좋아질 수 있고 갖은 병이 올 수 있더라구요

그렇게 밖에서 오래 시간 보낸 적이 아주 어릴때 빼고는 근래 처음이네요

 


겨울철에는 황사가 많다고 하고 봄에는 꽃가루 ,미세먼지, 황사가 많죠
요즘에는 마스크는 필수시대가 되어 버려서 많이들 감기도 안 걸리고 한다는데
대신 이 황사가 눈병에 노출이 심각하게 되어 있다고 해요
어쩐지 그래서 제가 요즘 눈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런 뉴스를 보다가 오케이~ 황사 미세먼지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가 하고 포스팅을 시작하고 있는중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있지만 딱 1개의 기업만 소개해볼께요
 
바로 위닉스 !! 위닉스 많이 들어보셨죠?
공유가 광고 하잖아요 위닉스 공기청정기
 
 
<<기업개요>>
생활가전 브랜드로 사업부문은 공기청정기, 제습기, 건조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과 열교환기의 제조, 판매업으로 구성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국내외 생활가전 제품을 주력으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및 제품 개발 역량을 확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원가 경쟁력 부분에서도 높은 수익성을 유지.

가전산업은 일반적으로 국내/외적인 경기변동의 영향을 받으며, 기술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변화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읍니다

  • 기업구분중견기업, 코스닥 상장
  • 설립일 : 1973년 9월 1일
  • 업종기타 가정용 전기기기 제조업
  • 상장일2000년 10월 24일
  • 매출액3,862억 3,428만 (2019.12. IFRS 연결)

 

 
위닉스라는 기업은 미세먼지, 황사 관련주 중에서 시가총액이 1위라고 해요
시가총액                    4.093억원  
시가총액순위             코스닥 209위

     

 

 

4월 12일 대형 텀블건조기·텀블세탁기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이죠

10㎏ 미만 중소형 이어 대형 건조기 분야 첫 진출이며,

대형 텀블건조기(용량 17㎏)와 함께 텀블세탁기(용량 23㎏)를 공식 출시한다고 4월 1일 밝혔읍니다

위닉스는 텀블건조기와 텀블세탁기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는 소식이네요~


<< 재무재표>>

 

2020년에서 2021년 비교하면 매출액도 그렇고 영업이익도 그렇고 좋아지고 있는 괜찮은 흐름이네요~~!!

더보기

주가

 

위닉스의 주가를 보면 점점 성장하고 있는 흐름이 보이네요..

저는 조금 더 떨어지면 이번에 기업를 하나 고른다면 위닉스로 선택하여

매수 해보고 싶어지네요 돈 좀 생기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