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5e 스펙 괜찮은 점 알아보기 ,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탭s5e 스펙 괜찮은 점 알아보기 ,

소머즈1927 2020. 11. 27. 20:53
더보기
 

갤럭시탭 s5e 스펙 괜찮은 점 알아보기 ▼

삼성 태블릿 갤럭시탭 s5e 스펙 그리고 괜찮은 장점 등을 알아봅시다.

우선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사이즈와 가격면인데요

물론 성능또한 완전 괜찮다고 생각해요

..

색상은 블랙, 실버, 골드 깔끔하게 세가지 색상인데

하나하나 생각하보면 저기서도 결정장애가 오긴 해요..

블랙도 우선 마음에 들고 실버..괜츈, 골드라 끝장 ㅋㅋ

작년 4월에 발매시작이였죠

스마트폰과 앱을 같이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게임하기도 충분하구요~~

사이즈가 기존 태블릿보다 약간 커서 더욱 좋구요!!

용량도 64기가 정도면 충분히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고..

64기가의 갤럭시탭 s5e를 40초반에 구입 할 수 있다는게 또한 괜찮은 장점이죠~~!!

 

 


태블릿pc / 10.5인치 (26.7cm) 사이즈 괜찮죠? 오호..~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9.0

cpu속도 는 1.7GHz

내장메모리 : 128GB 64만되도 만족인데 ㅋㅋ 너무 좋으네요 물론,더 더 클 수록 좋긴 하죠

램 : 6GB  

 

 

사용 시간은 ? 15시간

패널 : SUPER AMOLED

부가기능 : 지문인식, 얼굴인식 (잠금해제)

두께는 ? 5.5mm 

코어 : 옥타   가로 : 245mm / 세로 : 160mm

해상도 : 2560 x 1440


요즘에 태블릿 쓰시는 분 진짜 많아졌죠

노트북은 조금 부담스럽고 업무작성, 영화보기, 게임하기, 동영상 (유튜브 보기)

핸드폰보다는 조금 큰 화면으로 이동이 수월하게 태블릿이 필요한 경우

가격도 크게 부담이 덜 하구요..

넉넉한 저장공간..속도도 꽤 빠르고요!

갤럭시탭 s5e 모델은 와이파이 전용으로 출시되었다는 점..

저장공간은 128g 충분한 용량..

그리고 부족하신 경우 sd카드로 이용하셔도 편하죠..!!

저도 요즘 핸드폰 용량 256gb인데도

영상과 사진을 너무 무대포로 많이 찍고 정리를 안해서..

요즘 sd카드 하나 가져볼까 고민중인데요 ㅋㅋ

물론 조금 부지런해서 pc로 화일을 옮기면 되는데 그것조차도 귀찮은거같아요

더 편리한 제품들이 있으니까 앉아서 그냥 다 해먹으려고 하나,, 일체 움직임없이 ㅋㅋ

주머니만 털리면되니까 ㅋㅋ

 

sd카드는 최대 512까지 있으니까 편한대로 사용하심 되겠네요~!!

 

그리고 앱은 핸드폰과 같은 앱 사용 하실 수 있으세요!!!~~

 

 

 

아이패드프로 4세대보다 무게가 덜 나가는 갤럭시탭s5e 

400g 아이패드프로4세대는 471g

..저는 외관이  슬림한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얄상한 디자인 두께가 두꺼워 보이면 왠지 약간 미련해 보이고

옛날 기종인거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점점 얇아지면서 가벼워지고 경량제품

그러면서 기능과 디자인은 월등해지는 그런 제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해가 바뀔때마다 궁금한 제품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그걸 다 사재기 할 수도 없구 말이죠!!

힘들어요 차라리 모르면 편한데..그렇게 나올때마다 기대를 한다,,!!

사전예약이며, 대기며..

한달 후에 도착한대도 우선  사 고 보는거죠 ㅋㅋ


작년 삼성전자갤럭시탭 s5e 출시할때 기념으로

15,000대 한정 전용 커버 줬었쬬..

커버도 따로 사려면 꽤 나가요!

그래서 그럴때 기회 잡는것도 좋고,,부지런한 분들이 그런거 착착 잘보고 때 맞추어 장만하곤 하는데..

저 같은 사람이야

남들이 다..알아보고 있는데로 혜택, 할인 다 받고

이제는 정상가일때 휘리릭 궁금증이 터지죠..ㅋㅋ

일명 :뒷북..ㅋㅋ

.

이런 저런 사소한 이야기들 참고 하시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기분 좋은 금요일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