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보기

산업용 로봇 관련주 휴림로봇 오늘 강세를 보이는 이유? 

 

|  영화관련주 쇼박스 주가 상승?

오늘 제가 매수하여 수익을 좀 본 종목입니다.

범죄도시2가 흥행에 성공했다는 뉴스가 보이면서 음 영화관련주 상승흐름을 보일꺼라는 예상은 했으니까요

그리고 휴림로봇은 아래 최신뉴스의 제목에서 보여지듯이 오늘의 급등주로써 미국 산업용 로봇 주문에 급증 물살을 타고 있는 흐름이라는것이죠.

 

그리고 오늘의 현재 시각 오후 2시 51분거래량으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종목은

신송홀딩스, 국전약품, 차백신연구소, 이지바이오, 바이오로그디바이오,진매트릭스, 엔시트론, 형셩그룹, 일진홀딩스 등등

아주 관련주식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오늘 콧노래 좀 부르셨겟는걸요.

잡담은 그만하고 오늘 저의 관심주이자 매수해서 수익을 본 종목에 대한 흐름도, 주가 등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더보기

휴림로봇

휴림로봇은 최근에 3일 거래일 거래량이 1천만대를 유지하면서 이날은 거래량이 3천대로 회복선으로 접어들게 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기 시작하였는데요.

휴림로봇의 주가 강등요인으로 분석되어지는 것은 미국 산업용 로봇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서 코로나19팬더믹 이후 극심한 구인난에 허덕이면서 미국 제조업체들이 로봇에서 해결책을 차고 있다는 소식에 의한 것으로 지목되어지며,

 

<주가>

휴림로봇의 주가 흐름이 좋아보이네요

주가 그래프면 보면 내일도 상승을 가주지 않을까? 기대감이 앞서기도 하는데요.

그건 내일 또 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기업개요>

휴림로봇은 1999년 11월 29일에 법인을 전환한 형태로 설립하였으며, 2006년 12월 5일 로봇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는 2021년에 4분기 신규연결된 '휴림인프라투자조합'을 포함해서 5개사가 존재합니다. 최근에 it 기술과 융합해서 네트워크를 통한 기능 분산,  가상공간 내의 동작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로봇, 소프트웨어의 로봇에까지 진화해서 유비쿼터스 시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5월 30일 오후 현재 시가총액은 6,239억원이며 시가총액은 코스닥 114위입니다.

제가 주식을 하면서 요즘 느끼는 점은 진짜 욕심을 조금 내려놔야 한다는 원칙입니다.

늘 더 오르겠지 하는 마음으로 버티다가 쓴경험을 하면서 적당히 요즘내고..조금 덜 먹더라고

소심모드로 안정적으로 가자 주의입니다.

주로 급등주나 어떤 소식때문에 움직은 종목을 매수하기때문에

떨어지려면 순식간이거든요..

그래서 무조건 소심모드!! 쿠크다스 심장 모드로..!!!

휴림로봇 주가 현재는 3925원까지 갔네요 전일대비 10.56% 상승했네요.

 

 

더보기

영화관련주 쇼박스 

<주가>

 

쇼박스 주가도 화려합니다.

요즘 '나의해방일지'에 손석구가 나왔잖아요

겁나 매력있던데 요즘 그친구가 뜨긴 떳나봐요 범죄도시2에 마동석과 둘이 주연이네요~

올!! 멋져.나의 해방일지 보다 말았는데 지인이 그러는데 그거 끝났다네요

넷플에서 나머지 몰아보기 들어갑니다.~~~

범죄도시2가 12일 연속 1위를 하면서 관객 65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관련주는 상승 가도를 달리는거죠..!!

내일도 가즈아~~

<기업개요>

영화의 제작 그리고 투자 및 배급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9년 6월에 설립하였으며, 2006년 7월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2007년 7월 메가백스를 매각하게 되면서 영화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발휘, 집중하고 있으며, 자회사를 통하여 중국 호북성 홈쇼핑 사업에 진출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인 작년 한국 영화산업 매출은 1,02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하여 34% 감소 하였으며. 이는 코로나라는 어쩔 수 없는 상황때문이였으며. 이제 코로나로 인하여 집중 단속하던 부분이 해제 되면서

영화관람객도 많아지면서.. 흥행이 도전하는 괜찮은 영화가 나오게 되면서 상승 분위기를 달리는듯 하네요

시가총액은 3,819억 이며 코스닥 224위입니다.

한국영화 배급사로는 쇼박스를 비롯 하여 씨제이앤엠(주), (주)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주)롯데엔터테인먼트 등이 선두권을 점유하고 있으며, 2022년 영화라인업은'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사흘', '휴가','압구정 리포트', '시민덕회','비상선언' 총 6편입니다.

개봉 2주차인 주말 27일에서 29일까지 179만 2849명이 동원했으며, 그로인하여 누적 관객수는 654만6741명이 되었고,

아울러 영화 관련주의 투자심리가 개선기도 하였고, 지난 5월 28일 제 75회 국제 영화제에서 '헤어질 결심'을 연출한 박찬욱 감동이 감독상을 거머쥐게 되었고, 브로커에 출연한 배우 송강호,! 우리의 믿고 보는 배우!가 남우주연상을 각각 수상하면서,

특히나 한국 배우가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축하축하!!

얼른 마무리 하고 손석구의 나의 해방일지 정독해야겠네요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