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량 급증 지에스이 한일사료 팜스토리 주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정보

거래량 급증 지에스이 한일사료 팜스토리 주가 소식

by 소머즈1927 2022. 8. 23.

더보기

거래량 급증 지에스이 한일사료 팜스토리 주가 소식 

안녕하세요.오늘은 8월 23일 화요일입니다.

오늘 아침 장 어떠세요? 수익 좀 챙기셨어요?

저는 주로 단타를 하는 사람인데 오늘은 한탑을 매수하였습니다.

현재는 매수가에 비하여 하락세이긴 하나, 제가 본 제 견해로 한탑이 당분간 상승을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잠시 존버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가스관련주와 곡물 관련주가 소식이 있으면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특히나 어제 한탑이 20%이상 상승한걸로 기억하는데요.

장중에 23%이상 상승했나요? 암튼 그랬죠.

최근에 전세계적으로 폭염이 심각하면서 이상 기후가 발생하면서 인도의 밀 생산량이 크게 줄어들면서 밀에 수입 관세 폐지에 의하여 곡물 관련주들이 분주합니다. 어제는 8월22일 외신에 의하면 인도 정부가 밀 수입을 늘리기위하여 현재 40인 밀 수입 관세를 인하하거나 폐지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여러 관련 종목들이 상승을 보여주었으며,

그 영향으로 한탑도 상승을 보여진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인도가 밀 수입을 검토하는 것은 지난 3월 1901년 이래에 최악에 이상 고온에 시달리게되면서 인도에 겨울 및 수확이 큰 타격을 받아서라고 합니다. 인도 정부는 올해들어서 밀 수확량이 당초에 추정치보다 대략 4%  감소한 1억700만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어지지만, 무역영업자들과 제분업자들은 이보다 작은 9천800만에 그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지에스이는 어제 천연가스 가격 폭등 소식에 가스관련주들이 상승을 하였으며,

어제 시간외상승종목 1위이기도 하였는데요, 현재의 주가는 ?

현재 11%이상 상승중이며,시초가 부터 상승중이였으며, 최고가는 7120원까지 갔었네요

<소식>

어제부터 미국의 천연가스 가격이 14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주가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난 8월 16일 미국 천연가스 선물가격은 MMBtu(25만kcal열량)을 내는 가스 양) 당 9.329달러를 기록 한적이 있으며, 그날 천연 가격은 장중에  잠깐 9.388달러까지 치솟기도 했다고 합니다.

유럽 천연가스 가격의 급등으로 미국에서 가격 또한 상승 압력이 높아진 분위기라고 합니다.러시아 전쟁 발발 이후에 유럽 가스 공급을 줄이면서 가격이 미친듯이 으로그 있다고 하네요.

이런 소식에 오늘까지도 상승을 보여주고 있고 당분간 가지 않을까 싶죠..

곡물 관련주인 한일사료와 팜스토리도 오늘은 상승을 가고 있습니다.

앞서 잠깐 언급한 바와 같이 인도의 밀 관련된 소식에 의하여,한입사료, 팜스토리, 사조동아원, 한탑 등이 상승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중에 한탑과 사조동아원은 아침에는 5%가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현재는 1%이내로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한일사료 주가>

현재 한일사료 6%이상 상승중이며, 주가 그래프가 완만하게 상승을 보여주고 있네요~

 

지난 8월 16일부터 이쁘게 상승한 한일사료 그래프는 상승률이 45%가 넘네요..월!

이런 주식을 매수해야되는데 말이죠.

그때 천만원 넣어두었다면 현재 1400이네요~

<팜스토리 주가>

곡물 관련주들이 한동안 주가 좋을때가 있었죠 그리고 마치 큰 파도를 기다리듯 한동안 숨죽이고 있었는데요

슬슬 이슈도 나오고 해서 이제 조금 그래프를 상승으로 몰아갈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기도 해서.저도 급 관심을 갖고 오늘 매수 하였는데요..한탑입니다. 위에도 언급하였듯이 아무래도 한탑이 거래량이 제일 많아서  매수하게 되었고, 몇일 저는 수익을 먹을 생각으로 두눈 부릅뜨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하락 분위기로 이어 갈 이유가 없으니까요~~

<사조동아원 주가>

몇일째 상승은 하나 소폭이고 그날은 또 하락으로 마감 하진 이틀째..누가 마치 장난이라도 치는 것 같이 이런 곡물관련소식에도 주가가 움직임이 적죠~

왜일까요? 그래도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겠죠

오늘날씨 비가 와서 기온도 좀 떨어지고 집에서 청소하고 비비적 거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요즘 또 코로나가 심해져서 주변지인들이 코로나가 걸렸단 이야기를 들으니까 더 나가기가 싫어지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